블로그는 나의 힘!
[ Programing ]/OpenGL2010. 4. 19. 03:17
전체 화면            : glutFullScreen();

래스터 위치         : glRasterPos(), glWindowPos()
비트맵 그리기      : glBitmap(), glDrawPixel()
픽셀 읽기/쓰기    : glReadPixel(), glWritepixel()
이미지 확대/축소 : glPixelZoom()
색상설정             : glPixelTransfer(), glPixelMap()
색상대체             : glColorTable()

비트맵 저장/로딩 방법 함수 : glPixelStorei()

화면 크기 설정 :
char screenMode[256]="";
sprintf( screenMode, "%dx%d:%d@%d", Width, Height, 32, 60 );    
glutGameModeString( screenMode );
if( glutGameModeGet( GLUT_GAME_MODE_POSSIBLE ) ) glutEnterGameMode(); 

'[ Programing ] > OpenGL'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GL + SDL] 전체 화면 스크린 샷 찍어 비트맵으로 저장.  (0) 2010.03.16
[OpenGL Move]  (0) 2009.12.23
Posted by Mister_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