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화면 : glutFullScreen();
래스터 위치 : glRasterPos(), glWindowPos()
비트맵 그리기 : glBitmap(), glDrawPixel()
픽셀 읽기/쓰기 : glReadPixel(), glWritepixel()
이미지 확대/축소 : glPixelZoom()
색상설정 : glPixelTransfer(), glPixelMap()
색상대체 : glColorTable()
비트맵 저장/로딩 방법 함수 : glPixelStorei()
화면 크기 설정 :
char screenMode[256]="";
sprintf( screenMode, "%dx%d:%d@%d", Width, Height, 32, 60 );
glutGameModeString( screenMode );
if( glutGameModeGet( GLUT_GAME_MODE_POSSIBLE ) ) glutEnterGameMode();
래스터 위치 : glRasterPos(), glWindowPos()
비트맵 그리기 : glBitmap(), glDrawPixel()
픽셀 읽기/쓰기 : glReadPixel(), glWritepixel()
이미지 확대/축소 : glPixelZoom()
색상설정 : glPixelTransfer(), glPixelMap()
색상대체 : glColorTable()
비트맵 저장/로딩 방법 함수 : glPixelStorei()
화면 크기 설정 :
char screenMode[256]="";
sprintf( screenMode, "%dx%d:%d@%d", Width, Height, 32, 60 );
glutGameModeString( screenMode );
if( glutGameModeGet( GLUT_GAME_MODE_POSSIBLE ) ) glutEnterGameM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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