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 User.x - target.x;
y = User.y - target.y;
z = User.z - target.z;
dist = sqrt( x*x + y*y + z*z );
// target과 user 간 거리가 나온다. 0~n 값
if( dist > range.Max ) return RET_FAIL_DISTANCE_FAR;
// 거리가 설정한 값보다 크다면 멀다고 반환하면 된다.
// 만약 reange.Max 값이 20 이고, dist 값이 30이라면, RET_FAIL_DISTANCE_FAR 반환.
'[ Programing ] > Algorith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찾기 알고리즘 링크 (0) | 2013.05.21 |
---|---|
욕설 필터 및 문자 검색 (0) | 2011.10.10 |
UTF-8을 Unicode로, Unicode를 UTF-8로 변환하기. (0) | 2011.01.05 |
비트(bit) 연산 (0) | 2011.01.03 |
거리 계산 (0) | 2011.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