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나의 힘!
[ Game ]/대전액션2012. 11. 22. 01:31

 

 

일단 정리 하면 풍신 레버는 에어벡 레버에서 만든 2세대 레버.

 

명신 환타 레버에서 문제점을 보완해 낸 것이 에어백 레버 이며 이걸 철판을 추가해 좀더 각을 맞춰 보완한게 매직레버.

에어벡에서 좀더 연구하여 제작된 고무의 질에 따라 뽑기 운이 나오는 걸 최대한 막은게 2세대 풍신레버.

 

 

 

 

사용한 걸 리뷰하자면.

이거 호불호재가 갈릴꺼 같다...

 

 

일단 풍신레버 궁금해서 주문하고 매직스틱에 바꿔 꽂아 봤다.

 

풍신 레버는 몽둥이가 실리콘처리 되어 있는데 일단 레버 부터 호불호재가 갈림

겜하다 보면 손에 땀이 차는데 미끄럼 방지 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되었다고 하는데 손에 땀이 안 차는 사람에게는 레버가 미끄러울수 있으니 일반 몽둥이로 쓰는게 좋을듯하다.

 

웨이브 스텝을 2P에서 사용시 미끄로워서 오히려 손에서 미끄러 나가는 상황이 발생 하기에 약간 신경 써야 하는 점이 있다.

일단 스틱의 감은 거의 비슷하다. 느낌으로 말하자면 웨이브 스텝은 매직레버가 잘 들어간다.

 

초풍, 대초 같은 경우는 풍신레버가 조금 수월한 느낌이다.

 

 

많이들 뻑뻑하다고 하시는데 제가 써본 결과 뭐 크게 뻑뻑하지는 않다. 오락실 보다 강도가 크긴 하지만.

근데 오락실은 너무 많이 써서 헐렁한거라... 매직레버랑 비교하면 오히려 약간 덜 뻑뻑하거나 비슷한 수준?!

 

개인적으로는 매직레버가 편하다. 왜냐면 풍신레버 스틱이 실리콘 처리가 오히려 저한텐 독이 되서 좀 미끄럽다;;;;

 

풍신에 대해 많이 고려해서 만들어 초풍은 조금더 잘 들어가지는거 같은데

(저 느낌으로 말하면 풍신레버는 100점이라면 매직레버는 95점 정도?!)

 

웨이브 스텝은 오히려 풍신레버는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잘 안나가는 현상이 있어서 의외로 불편함 감이 있더라.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실꺼 같아 글 써봤다능.

 

Posted by Mister_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