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나의 힘!

포함파일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PhysXLoader\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Cooking\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Physics\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Foundation\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NxCharacter\include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Graphics\include\win32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lib\Win32

 

라이브러리 파일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Graphics\lib\win32\glut

C:\Program Files\NVIDIA Corporation\NVIDIA PhysX SDK\v2.8.3\SDKs\lib\Win32

 

 

 

[출처] physx 설정|작성자 핵이

'[ Programing ] > SDK & Set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포인터 include  (0) 2013.05.21
아이폰 개발을 윈도우 SDK  (0) 2013.05.21
FMOD 음향 관련..  (0) 2013.05.21
Gflag.exe 사용  (0) 2013.05.2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재생목록 만들기  (0) 2013.05.21
Posted by Mister_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