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한정,
메모리 영역이 스택(struct)이냐 힙(class)이냐.
virtual 이 있냐 없냐. 상속이 되냐 안되냐. (스택 메모리 상속 불가능, 힙 메모리 상속 가능)
가비지 컬렉터의 영향력. (스택 메모리는 관리 대상 아님.)
C++ 에서는
class는 비공개 상속, struct 공개 상속.
기본 Private 접근(class)이냐 Public 접근(struct)이냐 차이 정도 외엔 딱이 없는 편.
'[ Programing ]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리 단편화 문제점 해결법은... (0) | 2013.09.17 |
---|---|
new, delete 와 malloc, free 차이 (0) | 2013.09.17 |
커스텀 날짜 관련 구조체 (0) | 2013.05.22 |
memset 메모리 초기화시 0과 0x00 차이. 그리고 그외 초기값 문제점 (0) | 2013.05.22 |
비트 필드 (bit field) (0) | 2013.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