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s( M_PI * lfPerTime / 2 ) ] 스코프 ( 곡선 ) 구현하기
#include <math.h>
bool m_bRotation // 사용자 지정 무한 반복
double passedTime; // 분할 시간 ( 1초 / 60 프레임 )
double m_lfCurveTimer; // 누적 시간 ( 분할 된 시간 여기 누적 )
double m_lfCurveTime; // 지정 시간 (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 까지만 동작 하게 설정 )
double lfPerTime = 0.0f; // 3 이면, 지정 시간 이라 종료
float m_fCurveRadiusY; // 지정 구간 크기 ( 사용자 지정 곡선 크기 설정 )
float lfRadiusY = 0.0f; // 스코프 계산한 좌표 받아오는 값
m_lfCurveTimer += passedTime;
// +1인 이유는 시작시 fCurveRadiusY 위치에서 시작 되니 1로 더하면 현 좌표에서 부터 시작
lfPerTime = m_lfCurveTimer / m_lfCurveTime +1;
// 3 = 지정 시간 ( 1 +1 -> 지정한 좌표 까지 갔다. 1 +2 -> 현 좌표로 돌아왔다. ) 또는, 무한 반복이 아닌 경우면 종료
if( !m_bRotation && 3 <= lfPerTime ) return false;
// 스코프 계산. M_PI ( 3.14 )
lfRadiusY = m_fCurveRadiusY * cos( ( M_PI * lfPerTime / 2 ) );
To be continue... [Priv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