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After -fBefore ) /fTime; ] 가속도
// 이전 좌표 값, 이후 좌표 값(이동 위치), 시간const float GhostAction::_IsAcceleration( float fBefore, float fAfter, float fTime )
{
return ( fAfter -fBefore ) /fTime;
}
// 가속도만 계산 되어 리턴한다. 이 가속도를
fMove = ( 지정 이동할 거리 + 세분 시간( 1초 / 60프레임 ) + 지정 속도 )
+_IsAcceleration( m_fBeforeSpeed, m_fAfterSpeed, 1 );
// 계산 하면 가속도 적용 이동 처리 완료
'[ Programing ] > Algorithm'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흔들림 ] Shake (0) | 2010.02.01 |
---|---|
Singleton은 왠만하면 동적 할당으로 사용하자. (0) | 2010.01.31 |
Sington 정리. ( 동적 할당 + friend + atexit() ) (0) | 2010.01.12 |
Sington은 Friend로 사용하여 간단하게 만들자. (0) | 2009.12.28 |
CRC 데이터 전송 검증 (0) | 2009.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