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생성] D3DXCreateTextureFromFileExA(); D3DXCreateTextureFromFil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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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 g_szReel = "./Bin/Reel.tgr";
LPDIRECT3DTEXTURE9 pTextures = NULL;
// 유저가 설정해 주는 생성
D3DXCreateTextureFromFileExA( pd3dDevice, g_szReel, D3DX_DEFAULT, D3DX_DEFAULT, D3DX_DEFAULT,
0, D3DFMT_A8R8G8B8, D3DPOOL_MANAGED, D3DX_DEFAULT, D3DX_DEFAULT,
D3DCOLOR_ARGB(1, 0, 0, 0), NULL, NULL, &pTextures );
0, D3DFMT_A8R8G8B8, D3DPOOL_MANAGED, D3DX_DEFAULT, D3DX_DEFAULT,
D3DCOLOR_ARGB(1, 0, 0, 0), NULL, NULL, &pTextures );
- POOL
D3DPOOL_MANAGED 시스템 메모리에 텍스쳐 생성. 디바이스 리소스 분실시 메니징
D3DPOOL_DEFAULT 비디오 메모리에 텍스쳐 적재.
// 일반적인 생성
D3DXCreateTextureFromFileA( pd3dDevice, g_szReel, &pTextures );
- D3DXCreateTextureFromFileA 와 D3DXCreateTextureFromFileEX의 차이
- D3DXCreateTextureFromFileA 와 D3DXCreateTextureFromFileEX의 차이
- A 라고 뒤에 있는 것은 경로 읽어 올때 CHAR* 방식, 없으면 LPCTSTR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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