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X9.0 해당 영역만 화면에 출력 시키기 ]
핵심 :
핵심 :
pd3dDevice->SetRenderState( D3DRS_SCISSORTESTENABLE, BOOL );
pd3dDevice->SetScissorRect( &mRect );
==============================================================================
Rect m_Rect; // 사각형 설정
// 공간 설정
m_Rect.top = 100;
m_Rect.left = 100;
m_Rect.right = 500;
m_Rect.bottom = 500;
IDirect3DDevice9* pd3dDevice
pd3dDevice->BeginScene(); // Render 시작
// Render 할 그림을 그린다.
pd3dDevice->SetRenderState( D3DRS_SCISSORTESTENABLE, TRUE );
// 가위 ON. 해당 영역에만 그리겠다는 것 설정
// 그 해당 영역을 사각형 공간 설정한 곳으로 지정
// 가위 ON. 해당 영역에만 그리겠다는 것 설정
// 그 해당 영역을 사각형 공간 설정한 곳으로 지정
pd3dDevice->SetScissorRect( &mRect );
// <<<<< 지정한 영역에 Render 할 그림을 그린다. >>>>>
// 가윈 OFF 해당 영역 그리겠다는 것 종료
pd3dDevice->SetRenderState( D3DRS_SCISSORTESTENABLE, FALSE );
// Render 종료
pd3dDevice->EndScene();
==============================================================================
- 그림을 그릴때 해당 그림이 해당하는 화면의 영역에만 출력하도록 하는 옵션
- pd3dDevice->SetScissorRect( &mRec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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